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동 감자탕 점심 밀감 추천해봄

반응형

 

망원동 감자탕 점심 밀감 추천해봄

 

 


 

 

 

 

망원동엔 먹을 게 꽤 많습니다~
이것저것 ~ 요기조기~ 쿄쿄쿄!

 

오늘은 망원동 점심으로 딱인 감자탕 하나 소개해봄!

망원동 감자탕 : 밀감

 

조마루 아닙니다!

ㅋㅋㅋ

 

 

망원동 감자탕 - 밀감 왕뼈해장국 가격은 7천원이고

감자탕(대)는 38,000원 / 중 32,000원 / 소 25,000원!

 

그냥 저냥 일반적인 감자탕집과 비스무리 -ㅋ-

다만, 맛은 더 좋아요~

 

 

정확한 가격은 아래 이미지 확인하면 더 좋겠네요~

ㅎㅎㅎㅎ 밥 먹기 전 깔아주는 용지에 짜르륵~ 가격이 써 있어요!

 

 

 

 

 

 

망원동 감자탕 밀감 가게 내부에 커피 기계도 ㅎㅎ

아메리카노도 마실 수 있는 시스템!

 

 

망원동 감자탕 기본 찬들~

특히 깍두기가 엄청 맛있슴돠!

강추강추강추!!추추추르추추천!

 

 

 

 

 

 

 

비주얼 죽이는 망원동감자탕 밀감 왕뼈해장국 비주얼 -ㅋ-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망원동 근처에서 일하시면 강추해봅니다! 감자탕 밀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