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면목동맛집 경훈이네 소한마리가 생각나다

반응형

 

면목동맛집 경훈이네 소한마리가 생각나다

 

 


 

 

 

중랑전화국 교차로에 위치한 면목동맛집 경훈이네 고깃집

소한마리가 많이 없어진 탓에 자주 가는 집 중 한 곳~

고기 맛이 기가 막히거든요~ 낄낄!

 

 

 

가격은 매리트가 구웃~

많이 먹을거면 소한마리 1kg짜리를 추천하는 바

커플끼리 가면 A 또는 B 세트를 추천하고 -

ㅎㅎㅎㅎㅎㅎ

 

여기와서 돼지는 먹어본 적 없어욥!

 

 

 

 

 

 

면목동맛집 경훈이네 고깃집은 밥과 반찬이 무료라는 점!

강조하고 싶은 점!!!!!

배 부르게 고기 먹고 배 터지게 밥 먹을 수 있다는 점!!

더 강조하고 싶네욥!

 

 

 

우린 소한마리 1kg 짜리 먹기 벅차

A세트로 시켰는데 우삼겹 갈비살 맛좋았음!!당연히 살치살도 맛있었꽁 ㅎㅎ

 

 

 

 

 

 

 

 

가운데 된장찌개 놓고 먹는 시스템이라 더 좋은 듯?

짜면 된장찌개 육수만 리필해달라고 하면 알아서 잘 해주심~

 

잇힝힝

 

소는 역시 살짝 구어먹는 게 갑!

 

 

 

 

 

 

 

면목동맛집 경훈이네 소고기 뿐만 아니라

육회 + 냉면도 먹었는데 상당히 맛 끝내줌!

 

특히 냉면은 꼭 강추하고 싶음~~

고깃집에서 이런 맛 내기 쉽지 않은데 장인 느낌?!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