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유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후기

반응형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유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후기

 

 


 

 

 

 

 

이번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유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후기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그 전에 하나 ㅎㅎ;;

저는 여태까지 Navigation이 한글로 네비게이션인 줄 -ㅋ-

알고 보니 내비게이션이었네요?

 

난 기아자동차 공식홈페이지에서 잘못 써놓은건가 해서 찾아봤더니

여태까지 제가 잘못 인식하고 있었던 거 였네요.

이제라도 알게되서 다행인 듯!!

여하튼 길 도우미라고 부르는 내비게이션이 업데이트 됐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다이소 가서 SD 연결잭을 구매하고 기아 홈페이지 들어가서 업데이트 했네요.

 

다이소 SD 연결잭은 5천원이었다는 거!

 

 

▼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유보 내비게이션 홈페이지 ▼▼▼

 

http://red.kia.com/kr/view/qmgt/navi/qmgt_navi_guide.do

 

 

위 기아 내비게이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아래 기아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누릅니다.

그리고 나서 스마트 업데이트 플러스를 다운로드 하고

로그인 후 자신의 차에 맞게 업데이트를 받으면 됩니다.

 

 

 

 

 

 

업데이트 하는 방법은 쉽게 나와 있으니 따라하시기 간편할 겁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유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위해

PC에서 연결해서 다운 다 받았고 업데이트 된 SD 카드를 가지고

차에 연결하니 알아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됐습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유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후기니

써봐야 그 진가를 알겠죠~? ㅎㅎ

 

일단 배경이 바뀐 느낌이고~

약간 보기가 더 편해진 느낌이네요.

 

그리고 업데이트 전에는 네이버 지도 찾기?였던 거 같은데

업데이트 이후엔 카카오지도로 바뀌었습니당

 

이게 더 불편한 거 같기도하고??

그리고 카카오 음성인식 사용이 가능해

 

음성 버튼 누르고 "길안내 - 우리집" 뭐 이런 식으로 말하면

알아서 찾아주긴 합니다 ㅎㅎ

잘 못 알아듣긴 하지만 하다보면 데이터가 쌓여 더 잘 알아듣겠죠~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유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후기 지난 8월 10일이니

이전에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하지 못한 분들은 참고하셔서 언능 하시길 바라요~

 

 

 

 

2018/08/13 -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사이드미러 자동하향 작동법 /

후진연동 자동하향 아웃사이드 미러 작동법

 

2018/07/12 -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구입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