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니로 하이브리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18.9.13

반응형

니로 하이브리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18.9.13

 

 


 

 

 

 

주말에도 일하는 인생 -

그래도 열심히 일해서 가족을 벌어먹여 살리겠다는 의지!

 

그렇지만 어쩔 수 없이 딴짓하는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회사에서 월급루팡이 최고 짜릿해!

 

 

오늘은 니로 하이브리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구요~

 

2018/08/13 - [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유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후기

 

↑↑↑↑↑↑↑↑

이 전에도 니로 유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했는데

한달만에 또 나왔네요.

사실 이번에 니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안하려고 했는데

차량 속도를 상시 표시하는 기능 때문에 업뎃했습니다.

 

일단  기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기아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누릅니당!

http://red.kia.com/kr/view/qmgt/navi/qmgt_navi_guide.do?lgrpCd=AVN&srchPrvsCd=0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 다운로드는 필수죵~

그리고 니로안에 있는 SD 카드도 필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주요 기능을 살펴보자면

일단 아이콘들이 죄다 바뀌었네요.

 

약간 더 직관적으로 변했다고나 할까?

 

 

니로 하이브리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주요 정보로는

 

카카오 장소 검색 초성 검색 제공

상세정보 표시 영역을 상단으로 이동하여 지도 표시 영역 확대

차량의 속도 내비게이션에서 상시 표시할 수 있는 설정을 제공

 

이제 카메라 있는 구역에서만 뜨던 속도를

상시로 보며 확인 가능합니다.

 

이제 정말 티맵 바바이~

ㅎㅎㅎㅎㅎㅎ

 

위에 부분은 제가 필요로 하는 부분이고

자세한 사항은

 

http://red.kia.com/kr/kutl/selectNaviBoardInfo.do

 

위 URL 타고 넘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사실 8월에 받으셨다면 별 거 없긴합니다만ㅋ

 

지도 확장 그리고 기능 확장이 된 만큼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받는 것도 좋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