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아이폰XS 맥스 디스플레이 크기 비교

반응형


아이폰XS 맥스 크기 비교






애플이 2018년에 아이폰을 언제 공개하나 오매불망 기다렸던 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어떤 혁신을 보여줄까? 싶어 

오늘도 밤새면서 뉴스 및 키노트를 지켜봤는데

뭐 딱히 센세이션한 건 없더군요.


잠이나 더 잘걸 ㅠ 하는 생각이 번쩍~


그래도 뭔가 아이폰하면 사고 싶은 매력이 있었는데...

가격이 후덜덜하긴 하더군요.


사견은 여기까지~

그럼 아이폰XS 맥스 스펙 및 가격대를 알아볼까요~?



아이폰XS, 아이폰XS Max

텐에스, 텐에스 맥스 라고 읽으며

아이폰X의 뒤를 잇는 모델 되겠습니다.


각각 5.8인치, 6.5인치 슈퍼 레티나 OLED 디스플레이 탑재 했으며

아이폰XS 맥스 크기가 큰 만큼 디스플레이도 역대 아이폰 중 가장 크며

무게 또한 208g으로 묵직함을 자랑합니다 ㅋㅋ



전면 700만 화소 / 후면 1200만 화소 듀얼카메라 탑재했으며

페이스ID 인식 속도가 빨라지고

스마트 HDR 적용으로 사진 찍는 맛이 살아날 것이라고 하더군요.


나머지 스펙은 다 쓰기엔 귀찮고

한마디로 하자면 더 좋아졌다~라고 하고 싶네요.


다만, 가격은 따로 적고 싶은데

일단 보고나면 '헐' 이란 소리가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XS 64GB / 256GB / 512GB 세 가지 용량이 출시되며

가격은 999달러부터 시작됩니다.


아이폰XS Max 역시 위 세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099달러부터 시작됩니다.


1099달러면 요즘 환율로 123만원정도 되겠네요.

다만, 부가세 등등등 붙다보면 더 비싸질 건 뻔하죠.




아이폰XS 맥스 디스플레이가 얼마나 큰 지 

비교할 수 있는 사진들을 가져왔는데 

아이폰XS Max가 아이폰8플러스랑 비스무리한 듯 하지만

디스플레이가 노치 스타일이라 완전히 커 보이네요.

그리고 홈 버튼도 사라진 게 신의 한수!?



아이폰XS 와 아이폰X 디스플레이 비교했을 땐

아이폰XS 가 조금 더 작은 걸 느낄 수 있어요



아이폰XS vs 아이폰8플러스 디스플레이 비교 승자는 

역시 아이폰8플러스죠~

다만, 아이폰8 보다는 아이폰XS 디스플레이가 더 큽니다!







아이폰XS 맥스 디스플레이는 

전에 나온 아이폰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큽니다.

액정 큰 걸 원하신다면 아이폰XS 맥스로 가시는 게 정답!




가격이 한번~ 놀라고

디스플레이 커진 거에 한번 더 놀랐네요.


아이워치는 사고싶게 만들었던데

사면 후회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