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스타필드고양맛집 부민옥 육개장 꿀

반응형

스타필드고양맛집 부민옥 육개장 꿀

 

 


 

 

 

스타필드하면~ 역시 하남!?

노노

 

저는 서울 은평구에 살기에~

스타필드고양을 참 자주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눈 감고~ 찾을 정도는 아니고......

너무 커서 ㅠㅠㅠㅠ

 

다만, 스타필드고양맛집은 어느정도 이제 감 잡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에 추천할 집은 육개장으로 유명한 스타필드맛집 부민옥!

Since 1956~ 저보다 나이가 더 많네요.

 

 

양곰탕도 전문점이라는데~

사실 육개장이 더 맛있음!

 

 

맛집 미디어 중에 가장 신뢰가 가는 게

수요미식회인데~ 여기는 육개장편에 나왔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매번 3분 육개장??? 이런 거만 먹다 먹어보니

확실히 정성이 더 들어간 느낌이에요.

 

 

 

 

 

 

스타필드고양맛집 부민옥 딴 건 모르겠고

일단 육개장 하나 도가니탕 하나 낙지덮밥 하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먹어볼 수 있는 건 다 먹어봤습니다!

허나, 역시 추천은 ~ 육개장!

유명한 건 다 이유가 있는법이죵죵!

 

 

 

 

 

 

육개장 베리 굿~

도가니탕 소소~

 

 

낙지덮밥은 조금 더 매웠으면 좋았으련만 싶네여

그냥 스타필드고양맛집 부민옥에서는 육개장만 먹는 걸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한상 차려놓고 보니까~

꽤 맛나 보이는 듯!?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서 상당히 기분 좋음~

룰루랄라!!

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