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은평맛집 스시 현 여기닷!

반응형

 

은평맛집 스시 현 여기닷!

 

 


 

 

 

 

 

 

 

우리동네 아니 은평맛집 스시 현

기가 막힌 곳이다

늘 신선한 초밥을 먹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곳!

 

주 메뉴는 모듬초밥 + 미니우동

스시현 모듬초밥 (튀김 + 미니우동)

 

이 두개를 추천한다!

 

 

단품은 가격이 조꼼 쎄다~

그냥 세트로 드시는 걸 추천!

아무래도 초밥은 세트지~

ㅎㅎㅎㅎㅎㅎ

 

덜 먹겠다고 괜히 구리구리한 거 시켰다가

단품으로 비싸게 시켜먹지 말고

처음부터 값싸고 맛있는 세트메뉴로 고우~

 

 

 

 

 

 

안타까운 소식~

식자재 가격이 올라

일부품목 가격이 인상 ㅠ

싸다고 맛있다고 해도 어쩔 수 없는 가격인상

그래도 맛을 위해서라면 ~ 포기할 수 없는 부분이죠!

 

 

 

 

 

은평맛집 스시현 메뉴판 찍어오긴 했지만

그닥 쓸모는 없는 거~

어차피 우리는 스시현 세트메뉴를 먹을꺼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매번 스시현 세트메뉴를 먹곤 합니다.

다른 거 먹고 후회할 바엔 메인 메뉴 먹는 게 낫죠~

 

 

은평맛집 스시현 기본 세팅~

미소국 및 반찬들! ㅎㅎ

 

 

 

 

 

 

고구마 튀김과 새우 튀김 -

기가 막힘~

ㅎㅎㅎㅎㅎㅎ

 

포장하면 이거 못 먹는데~

우동이랑 이거 먹으러 매번 스시현 방문함!

 

 

 

마지막으로 스시현 사진들~

ㅎㅎ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다

오늘 밤~ 은평맛집 스시현 출동! 강추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