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국화축제 가을하늘 맑음

반응형

 

국화축제 가을하늘 맑음

 

 


 

 

 

 

 

 

국화축제 준비기간에 방문~

사람이 덜 한 게 장점이며

단점으로는 국화 개화가 늦어

아직 덜 핀 꽃들이 많다는 거~

 

나중 국화축제 기간엔 국화 만발로 인해

상당히 볼거리가 풍성할 예정!

 

오늘은 국화축제 보다 가을하늘이 더 굿!

가을하늘 완전 맑음!

청명하다 못해 색감이 너무 예쁨!

이런 색깔은 무조건 사진이지~

ㅎㅎㅎㅎㅎㅎ

 

 

벽초지문화수목원 조형물 사이로 보이는 가을하늘 맑음!

국화축제 조형물도 예쁘다만, 가을하늘은 더 예쁨!

 

 

 

 

 

 

 

벽초지문화수목원 국화축제 메인 토피어리 엘리스~?

그리고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핫스팟 -

국화가 만개할 경우 하트에서도 꽃이 뿅뿅~

아직까지는 피지 않아 찾아볼 수가 없당!

 

 

 

 

 

 

국화축제 기간에 맞춰 플로라터널~

국화가 저를 맞이하는 현상!

ㅎㅎㅎㅎㅎㅎㅎ

 

미지의 거울도 뿅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