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국화꽃 향기 여긴 어디!?

반응형

 

국화꽃 향기 여긴 어디!?

 

 


 

 

 

 

벽초지문화수목원에서 일하다 보면 볼 거리가 참 많습니다.

특히 이번주 아니 10월부터 시작된 국화축제는 화려하기 짝이!?

ㅎㅎㅎ.... 사실 국화가 덜 피어 아직 화려하진 않습니다.

조만간 화려할 예정이에요!!

 

카메라를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사진이 달라지는데

제가 찍은 이번 사진은 꽤 괜찮나요!? ^^....?

ㅎㅎㅎㅎㅎㅎ

 

사진기가 다 한 제 사진 네임은

이번에 "국화꽃 향기"라고 지어볼까합니다.

맞습니다! 예전에 제가 보고 좋아했던 영화이기도 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첫번째 국화꽃 사진도 좋아하지만

두번째 국화꽃 사진도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어떻게 찍은 지 모르긴 하지만 예쁘게 찍혀

너무 맘에 듦!

 

 

 

 

 

 

 

벽초지문화수목원에 전시되어 있는 국화꽃!!

말고도 상당히 다른 꽃들이 있는데~

이름이 다 모르겠네요.

다만, 하나같이 예쁘다는 거~

서리 내리면 하나 같이 죽어버리는데

그 전에 오셔서 구경하시길 바랄게여~

 

 

 

 

요 사진도 넘 맘에 듦~

국화 예쁘게 피기도 했지만

그 옆 꽃은 아직 봉우리만 져서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