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제주도 정방폭포 입장료

반응형

제주도 정방폭포 입장료

 


 

 

 

제주도에 가면 한번쯤은 들러볼만한 곳인 정방폭포

그냥 무료입장인지 알았는데

정방폭포 입장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돌아갈까 하다가......

서울 촌놈이 이거 구경하겠다고 정방폭포 입장권 끊고 입장!

 

그리고 여기까지 오느라

모닝 기름값도 아깝기도 해서

ㅎㅎㅎㅎㅎㅎㅎ

 

 

 

성인 기준 2천원

둘이니까 4천원

ㅎㅎㅎㅎㅎㅎ......

 

뭔가 싼 듯 하면서

안 싼 느낌!?

 

막상 들어가면 정방폭포만 보이거든요....

 

사람도 많아서 사진도 못 찍어요 ㅠ

 

 

 

허나 비주얼은 끝내줌~

일몰 시간에 가서 그런 지 꽤 볼만했음

그리고 무엇보다 시원함

 

폭포가 물 줄기를 촤악 ~ 쏴주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위 주의사항은 철저히 지켜야 할 듯!

정방폭포 꽤 큰 편이라서

수영이나 통제구역에 들어가면 안전사고가 일어날 듯 해요!

 

 

 

사람 많은 거 보소....

대부분 놀러온 관람객분들이긴 한데

주민분들도 있었음!

 

저희는 해녀도 봤음여~

뭐 신기한 건 아니고

ㅎㅎㅎㅎㅎㅎ.......

 

마지막은 정방폭포 입장료 내고 들어간 기념 사진이랄까?

그냥 끝내줌~

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