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우도카페 추천 블랑로쉐

반응형

우도카페 추천 블랑로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712에 위치한

우도카페 블랑로쉐~~~~~

 

인생샷 이란 이것이다!!!!!

라는 걸 보여주는 곳이니까 꼭 가서 사진 찍으시길

 

사실 카페는 맛보단 인증샷이 대세~

넘 예뻐요!

 

바닷가도 그렇지만

배경이 넘넘 좋음~!!

 

 

 

그러하니 우도카페 추천 블랑로쉐 메뉴보다

비주얼부터 보고 가실게요~

 

 

우도카페 추천 블랑로쉐 메뉴는

다양하긴 한데~ 싸진 않죠~?

ㅎㅎㅎㅎㅎㅎㅎ

 

 

 

 

 

 

우도카페 추천 블랑로쉐 내부도 꽤 이쁘긴 한데

테라스는 더 짱짱!

 

제주 우도 내에서 아니 제주도 내에서도 1등 카페!

인생샷은 여기서 다 건짐~

 

 

 

 

 

 

 

 

우도카페 추천 블랑로쉐에서 우도땅콩도 맛 볼 수 있는데~

땅콩도 맛나고 땅콩잼도 맛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 좋앙~

단거단거단거!!

 

 

마지막은 우도카페 추천 블랑로쉐 테라스 사진~

날씨 좋을 땐 더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