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반응형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에 대해 써볼까 한다

사실 팬심까지는 아니었는데 보다보니 정들어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 스타투!

 

일단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1번!

 

장원영 - 2004년생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이먼트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2번!!

미야와키 사쿠라 - 1998년생

소속그룹 - HKT48

 

 

3번!

조유리 - 2001년생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이먼트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4번!

 

최예나 - 1999년생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이먼트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5번

 

안유진 - 2003년생

소속사 - 스타쉽 엔터테이먼트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6번

야부키 나코 - 2001년생

소속그룹 - HKT48

 

 

권은비 - 1995년생

소속사 - 울림엔터테이먼트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다음은

강혜원 - 1999년생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혼다 히토미 - 2001년생

소속그룹 - AKB48팀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다음은

 

김채원 - 2000년생

소속사 - 울림엔터테인먼트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기대주~? ㅎㅎ

제 1픽 - 김민주 - 2001년생

소속사 - 얼반웍스이엔티

 

 

마지막 아이즈원 COLOR IZ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은

 

이채연 - 2000년생

소속사 - WM엔터테이먼트

 

JYP엔터에 있다 나온 걸로 알려져 있죠~

 

 

이렇게 아이즈원 데뷔 미니앨범 개인 티저 살펴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녀들의 꿈 응원해봅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