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가을단풍 붉게 푸르게

반응형

 

 

가을단풍 붉게 푸르게

 


 

 

 

국화축제가 진행되고 있는 벽초지문화수목원 -

가을 단풍도 명관이구나~

 

이렇게 말하고 싶은데 아직은 가을단풍이 다 들질 않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명 코스!? 명 장면을 만들 수 있는

스팟인 수련길에서 무심교쪽으로 -

 

 

보시면 아시겠지만

버드나무가 몇 백년된 거라 멋있기도 하고

가을단풍도 초입이라 그런 지 예쁘게 들었고 굿굿 -

다만, 아직은 국화축제가 더 메인이기도 하고

단풍이 덜 들기도 해서 11월 초나 되야 잘 보일 듯 -

 

 

 

 

 

 

한쪽 귀퉁이에 있는 은행나무도 예쁘게 노랗다.

아주 노오오오오라라랗다~

 

 

오늘 가을단풍 구경~ 끄읕!

벽초지수목원 국화축제가 마무리 되면서

곧 가을단풍 축제까지~ 뺘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