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크리스마스 트리 옷걸이 이용 제작

반응형

크리스마스 트리 옷걸이 이용 제작

 

 


 

 

 

오랜만에 크리스마스 분위기좀 살려볼까 합니당.

 

사실 별건 없고 집에 있는 아이템 이용해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어보려고요~

 

준비물은 -

집에 있는 옷걸이 4개

그리고 전구

그리고 트리

별 등 장식품

 

그럼 크리스마스 트리 옷걸이 이용해서 제작 스타트!

 

 

 

크리스마스 트리 옷걸이 이용 제작 1단계는

역시 옷걸이를 쥐었다 폈다 하는 게 답

4개를 거는 부분을 교차합니다.

말로는 모르시겠다구요!?

그럼 아래 사진을 보시죵~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나서 타이로 연결 부분을 꽉 고정시켜줍니다.

그 다음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돌돌 말아 주는데~

이 때 트리가 쳐질 수 있으니 케이블 타이로 잘 마무리 해주는 것이 포인트!

 

 

 

크리스마스 트리 옷걸이 이용 제작하는 거 참 쉽죵~?

마지막은 장식구 해주면 끝~

 

올해는 따땃한 크리스마스 되길 바라며~

10월부터 놀 생각 중이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