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베이비로엘 만삭 사진 후기

반응형

베이비로엘 만삭 사진 후기

 

 


 

 

 

 

 

 

 

아이를 낳기 위해서는 만삭을 지나야 하죵?~

제 와이프도 이제 30주가 넘어 만삭 사진을 찍으러 갑니다

아니 와이프만 찍으러 가는 게 아니고 저도 같이 찍으러 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은평구 이자르 산후조리원을 예약했기에

베이비로엘 이라는 스튜디오에서 찍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베이비로엘 스튜디오 - 만삭 찍으러 간 곳인데

연희골목에 있음~

 

사실 평일에 갔기에 와이프 화장도 무료로 함!

웬만하면 평일에 가서 만삭 사진 찍으시는 걸 추천!

 

화장하는데 1시간 넘게 걸린 거 같은데

만삭 사진 찍는데는 1시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화장이 중요하니까 -ㅎ-

 

사실 베이비로엘 스튜디오 사진은 안 찍었는데

스튜디오는 대부분 비슷 -

여튼 사진을 잘 찍어주시기만 하면 좋으다 -

 

잘 찍어주셨겠지.....

 

 

이자르 산후조리원에 포함되어 있는

만삭 사진 & 애들 사진 -

 

베이비로엘 앨범 나쁘진 않은 퀄리티이긴 한데

뭔가 아쉽긴 하다 -

아쉬워야 또 업그레이드 하니까 그렇긴 하겠지?

 

이런 걸 생각하니 베이비페어에서 결제를 할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 -

 

 

 

 

 

 

 

 

여하튼 잘 찍은 다음

베이비로엘 만삭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들어준다고 해서

대기타면서 금액이랑 사진들 구경함

 

 

 

만삭 사진이나 웨딩사진이나 리허설 촬영이나

원본 CD로 돈 장사하는 건 어쩔 수 없음.....

 

여하튼 만삭 & 조리원 신생아 & 50일 촬영 등등

합치면 50만원인데 오늘 결제하면 반값!

 

이건 사실 흔들릴 수 밖에 없다 -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결제함 ㅠ

 

원본 별로 필요없다곤 하지만...

막상 아기 보면 사진들이 소중하겠거니 해서 ㅎㅎ

 

나머지는 넘 비쌈......

 

또 아이 낳으면 어떨지 모르겠으나....

 

일단 찍어오긴 했는데 베이비로엘 사진 촬영비 -

 

 

 

 

 

 

 

 

 

 

 

 

 

 

 

 

 

 

 

베이비로엘 뭔가 많긴 한데 -

실속으로 하는 게 제일 좋은 듯 -

부담 없이!

 

여하튼 아직 사진을 본 게 아니라서 그런가?

강추까지는 모르겠고 그냥 소소 -

구리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싶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