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기아 유보 2.0 요금제 후기 ft. 니로

반응형

 

기아 유보 2.0 요금제 후기 ft. 니로

 


 

 

 

 

니로 하이브리드를 끌고 다니면서

굳이!? 이걸!? 왜!? 하는 옵션이 있다.

 

특히 기아 유보는 더더욱 그러한데

드라이브 와이즈 길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서

일단 박아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알고 보니 7인치 네비도 된다는 거~?

잇츠 트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화나는 건 니로 7인치 내비가 더 좋다는 거~

잇츠 트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큼지막한 게 좋으니까

그리고 막귀이긴 하나 크렐 사운드가 땡겼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

 

뭐 이런 그지같은 이유를 대곤 있지만

그래도 다시 태어난다면 7인치보단 8인치 할꼬야.......

 

 

여하튼 푸념이었고

그지같은 기아 유보 2.0 요금제 후기 ft. 니로에 대해 알아보자

 

 

유보는 기아에서 무선!? 원격제어가 가능한 기능으로

옵션값이 어마어마 하다

 

있으면 좋고 -

없으면 그럭저럭이다

 

여하튼 유보는 있는 게 낫다는 결론 -

여름을 지나보니 핵 더운 안에서 잠깐 대기 타는 것 보다

에어컨 2분 정도 틀어놓고 타면 핵 꿀이다 ~

 

원격제어 뿐만 아니라 안전보안 / 차량관리 / 길안내 / 컨시어지 등 있는데

뭐 딴건 모르겠다.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제가 제일 많이 쓰는 기능은

유보 길 안내 -

 

사실 졸라 뻉뻉 돌긴 하나

없는 거보단 나음

 

간간히 티맵이랑 비교해보고

키로 수 & 도착 시간 등 비교해보고

비슷하면 유보 씀

 

티맵 키고 다니기 핵 귀찮....

 

 

 

 

 

 

 

제일 중요한 기아 유보 2.0 요금제 후기 ft. 니로 써봅니다.

 

일단 니로 하이브리드에 유보 옵션을 넣으면

차량 출고 후 서비스는 2년간 무료!

 

이 때 써보면 꽤 쓸만하다는 걸!? 느낄려나.......

그냥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유보를 왜 쓸꺼냐~? 묻는다면

월 만원이긴 하나 자동차 보험 할인도 있고....

뭐 빼면 얼마 할인도 못 받기도 하고 하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겸사겸사 쓴다고 해주고 싶네요...

 

여하튼 기아 유보 2.0 요금제는 월 9,900원이라는 사실!

 

근데.....기아 유보 3.0 요금제는 5년간 무료던데

히부랄 기아....

 

 

이후는 기아 유보 기능들 소개 -

일단 원격제어 & 안전보안 & 차량관리 & 길안내 등

 

여하튼 옵션은 개인선택!

없으면 없는데로

있으면 있는대로~

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는 7인치도 나쁘지 않은 거 같은데.....

다만, 내가 안 써봐서 ㅎㅎ;;

 

개인적으로 니로 유보 옵션을 쓰고 있기에 만족은 한다 -

뭐 비쌀 뿐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