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니로 사고

반응형

 

니로 사고

 


 

 

니로 하이브리드 끌고 다닌지도 어언~ 3개월 차 -

18년 7월에 니로 하이브리드 인계받아 끌고 다니기 시작해서

지금은 딱 4646키로를 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뭐 그럴 수 있어 하면서 대수롭게 넘어갔는데요.......

 

어제는 정말 어이없는 니로 사고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도 있구나!? 싶어 한번 공유해볼까 합니다.

 

 

 

 

 

 

 

일단 기분좋게 아침 6시에 출근을 하면서~ 뛰뛰빵빵을 했습니다~?

출퇴근 왕복 60키로......

 

편도로는 30키로가 되는 상황에서

연비는 25 정도를 찍기에 매번 만족하고 있답니다.

 

다만, 한 시간에서 한시간 반이나 니로를 운전하기 때문에

운전 후에는 빨리 내리고 싶어 문부터 열어제끼고 있는데요.

 

이게 화근이었습니다.....

 

문부터 열어제끼면 안되는 거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문부터 열어제끼다 보니......

안전벨트를 안 풀고 있더군요....

 

안전벨트를 멋진 남자처럼 푸슈으카앜앙! 풀었더니

안전벨트 쇠 고리 부분이 날라가면서 니로 차 문안쪽을 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둔탁한 소리가 나더니 니로 사고가 났네요....?

 

실제로 움푹 들어감......

ㅎㅎㅎㅎㅎㅎ...........

 

 

보이시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안 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에서는 니로 사고 부분을 표시해뒀어요.....

 

 

뭔가 고치기엔 아깝고.....

그냥 타자니 자꾸 눈에 거슬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심각한데 남들은 안전벨트 풀다가 니로 사고 났다고 하면 다들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웃기긴 한데..........

막상 당해보니 뭔가 허무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쳐쓰진 않을 생각이긴 한데

하............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런 사고를 당하지 마시길 바라며

어이 없는 니로 사고 한 종류였습니다

 

이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