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그녀들의여유만만 파주 수목원 벽초지

반응형

 

그녀들의여유만만 파주 수목원 벽초지

 

 


 

 

 

 

 

그녀들의여유만만에서 파주힐링여행으로 나온 곳!

바로 파주 벽초지수목원입니다.

 

KBS2 Tv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시 40분에 방송되는데~

오늘 방송에 벽초지수목원이 나왔네요.

 

 

아나운서로는 김민정 아나운서가 나왔는데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로 KBS 5시 뉴스 & 7시 뉴스를 주로 하죠.

 

 

 

그녀들의여유만만 파주 벽초지수목원는 유명 관광명소이자

자연과 한국의 미가 어우러지고 사계절 내내 다른 느낌을 자랑한답니다.

 

현재는 국화축제가 끝났지만!

11월 24일부터는 빛축제가 진행되기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기도 하죠~

 

 

 

 

 

 

 

그녀들의여유만만 파주 벽초지수목원 빛축제에 대해서도 안내했는데

 

11월 24일부터 19년 3월 3일까지~

오후 1시 개장 / 오후 10시 폐장

* 기상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이 점 참고하셔서 가시면 빛축제 기간에 많은 인생샷 건질 수 있을 듯!

 

 

 

그녀들의여유만만 파주 벽초지수목원 고백부부 KBS드라마

나온 장면도 인기였죵~

ㅎㅎㅎㅎ

 

아래 파련정은 이가탄 CF 찍은 걸로 유명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CF 및 드라마 영화 등도 나옴!

그녀들의여유만만 파주 벽초지수목원 빛축제에 놀러오세요!!

 

▼▼ 그녀들의여유만만 KBS2 URL ▼▼

http://program.kbs.co.kr/2tv/culture/herher/pc/

 

 

▼ 그 외 벽초지수목원에 대한 게시 글 ▼

 

2018/11/13 - [etc] - 계룡선녀전 촬영지 ft. 벽초지수목원

 

2018/11/12 - [일상 --] - 경기관광공사 플러스친구 할인쿠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