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들

이온스파 샤워기 개봉기 베페 구매

반응형

이온스파 샤워기 개봉기 베페 구매

 

 


 

 

 

요즘 쉬는 날에는 무조건 베이비페어를 다녀옵니당 -

아니 끌려갑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

 

조만간 아들이 태어나기 때문이죠~

사실 지금은 긴장 & 걱정이 앞서는데

모쪼록 건강히 태어나길 바라고 있습니다.

 

여하튼 아들이 태어나길 기다리며

부모로서 무엇을 해줄까 고민하다가 매번 베이비페어를 구경합니다.

 

별달리 특별한 게 없어 보이긴 하지만

매번 왔따리 갔따리 하다 보니

안 보이던 게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보인 것은 일단 이온스파 샤워기

그리고 감성더하기 앨범 패키지 입니다.

 

오늘은 이온스파 샤워기에 대해 알아볼게요~

 

일단 가격은 13만원~?대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12만8천원인가.....? 모르겠음.....

여하튼 연수기 사용하는 효과를 그대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연수기 렌탈 1년치 값이 넘기도 한 거 같지만?!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것에는 관심없었는데

와이프가 꾸준히 써야된다고 옆에서 말하기도 했고

막상 가격이 저렴한 돌고래 샤워기!? 써볼까 했더니

이건 너무 싸구려 느낌이라... 그냥 이온스파 구매했습니다.

 

이온스파 샤워기 가격은 사악하지만

나름 FDA승인도 받았다는 게 가장 저에게 중요하게 작용했네요!

개인적으로 국내 인증보단 FDA가 더 믿음직...

 

여하튼 하나만 살까 하다가

샤워할 때도 필요하고 밥 지어먹을 때 주방에서도 쓸 겸

두개를 구매했습니다.....

 

니로 자동차 엔진오일 갈고 정비 받아야 할 돈 올인했습니다....

 

니로야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눈물을 머금고 다시 이온스파 샤워기 개봉기 시작 -

 

 

 

박스부터 퀄리티가 남다름 -

워터 이노베이션 리비털라이징 시스템?

 

뭔 영어가 이리 긴지

물 혁신적인 새로운 활력주는 시스템?

 

참고로 저는 영어과 출신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까 보면 품질보증서 + 설명서가 있습니다.

 

자세히 읽어보면 빠져듭니다.

좋다는 거겠지요~

 

 

 

 

 

 

하나하나 설명하고자 하는데 귀찮아서

 

이온스파 샤워기 3줄 요약해봄

 

1. 디자인 굿

2. 기존 샤워기보다 성능 굿

3. 겔라이트 필터? 3인기준 1년 내에 한번 교체 必

 

 

 

 

 

 

 

 

 

 

 

 

 

 

이온스파 샤워기 개봉기 베페에서 두 개 구매한 색깔은

검정과 푸르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는 푸르미가 땡기긴 했는데

그렇게 와이프는 검정을 원했음

 

사실 둘 다 맘에 들긴 했는데

웬만하면 칙칙한 거보단 푸르미가 나아보이긴 함

 

오래되서 때 타면 검정이 나을지도~?

 

 

 

 

 

 

 

이온스파 샤워기 개봉기 완료하고 설치까지 ~ 끝!!

다 하고 나서 샤워해보니 일반 샤워기보단 훨 나음~

 

물론 가격도 일반 샤워기 보다 훨 x 100000 비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떨어뜨리기만 하지 않으면 반영구적이기도 하고

이제 태어날 아이한테 좋기도 할테니까~

 

샤샤샤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