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들

차량용 무선충전기 본스펙 개봉기

반응형

차량용 무선 충전기 본스펙 개봉기

 


 

 

 

 

오랜만에 니로 자동차용품 포스팅~

 

사실 기아레드멤버스 이벤트에 당첨되서 받은 차량용 무선충전기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바로 본스펙 차량용 무선충전기!!

뭔지 모르지만 어쨋든 5만원 상당!!!!!!

 

 

자동차 탔을 때 귀찮은 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충전잭 꼽는 게 가장 귀찮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받은 상품~ 차량용 무선충전기 본스펙은

그럴 일이 없다 -

 

무선 충전이기 때문에~

 

좋은 핸드폰이면 고속충전까지 가능하지만

내껀 싸구려라 그냥 일반충전만 가능

 

다만, 마누라 핸드폰은 고속충전 가능할 듯!!!!!!

 

 

차량용 무선충전기 본스펙 자동으로 핸드폰 인식해서

가까이 가면 자동문처럼 쫘악~ 늘어났다가

다시 줄어들었다가 한다 -

 

모션센서랑 터치센서덕에 핵 편함!

 

깔깔

 

 

 

 

 

 

 

 

실제로 받아본 차량용 무선충전기 본스펙!

룰루랄라~

 

이제 설치해서 다녀야지~

 

사실 니로 하이브리드는 전기가 워낙 모자르고!?

전기 자체가 연비에 영향을 주다보니

0.1%라도 아끼기 위해 핸드폰 충전을 자제했는데

이제 차량용 무선충전기 본스펙으로 자주 충전해야겠단 생각이 뽷!

 

그리고 12월엔 삼성 안드로이드폰으로

교체할 예정이라 더욱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을 듯!

 

 

 

기존에 쓰던 충전기 거치대는 이제 누굴 줄까

ㅎㅎㅎㅎㅎㅎㅎ

 

 

 

차량용 무선충전기 본스펙 개봉기 말고 사용기는 나중에~

또 써보도록 하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발 충전할 때 뜨거워지지만 마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