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들

아이폰 노래 삭제 방법 아이튠즈 노 활용

반응형

 

아이폰 노래 삭제 방법 아이튠즈 노 활용

 


 

 

 

 

아이폰을 쓰다보면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죠.

뭐 사실 편한점도 한두가지가 아니긴 하지만

ㅎㅎㅎㅎㅎㅎㅎ

 

조만간 안드로이드이라고 불리는 삼성폰으로 갈 생각이긴 한데

그때가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

 

제가 기존에 쓰던 아이폰6s+ 는 아직도 잘 돌아가긴 하지만

안타깝게도 16기가라는 점.....

 

16기가는 정말 앱만 깔아도 거의 풀투풀.....

 

그래서 작은 거라도 매꿔야 하는데..

사진을 지우다 지우다 못해 이제는 음악 지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저는 멜론 위주로 듣다 보니 mp3 결제를 해서 들었는데

mp3가 쌓이다 보니 예기치 않게 용량 부족 현상이 일어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량부족 정말 치가 떨립니다. 이제........

그래서 하나하나 손수 아이폰 노래 삭제 해봤습니다.

 

물론 아이튠즈 이용해서 지우면 한번에 싹~ 지워지는데

아이튠즈 없이 몇 개만 지우고 싶을 땐 이 방법이 유용해요!

 

그럼 시작!

 

 

1. 일단 아이폰을 킵니다.

 

 

2. 그리고 어플 음악을 실행

 

3. 음악 실행 앱에서 "노래"를 찾아 클릭!

 

 

 

 

 

 

 

 

 

4. 그리고 아무 노래를 잡습니다.

5. 참 쉽죠잉!?

 

* 저는 나만 안되는 연애 - 볼빨간사춘기 노래를 잡았습니다.

사실 다 지울거라 어떤 걸 잡느냐가 문제가 아님

 

아이폰 노래 삭제 방법 아이튠즈 없이 지울 수 있다는 게 중요하죠!

 

 

 

6. 노래를 클릭 한 후 오른쪽 아래 · · ·을 클릭합니다.

7. 보관함에서 삭제 클릭

8. 그럼 한 곳 끝!

 

9. 넘 힘들어서 아이튠즈로 아이폰 노래 삭제하고 싶으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그렇긴 했는데 그냥 손수 10개만 지웠습니다.

그래도 용량이 늘어나네요!

 

 

 

다시한번 리플레이

 

노래 > 한곡 클릭 > 오른쪽 아래 점점점 클릭 > 보관함 삭제

 

아델의 헬로도 바바이

 

이상 아이폰 노래 삭제 방법 아이튠즈 노 활용 방법이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