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연신내맛집 금강산 감자탕 맛좋앙

반응형

연신내맛집 금강산 감자탕

 

 


 

 

 

 

 

연신내에 위치한 금강산 감자탕

매번 먹을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괜찮음 -

 

제목에 연신내맛집이라고 달아놨는데

매번 술 먹고 가서 뭔 맛인지는 잘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술 먹고 가는 거라 감자탕 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입맛이 허접해서!?

ㅠㅠㅠㅠㅠ

 

그래도 감자탕 맛은 있잖아요~~~~~

 

 

 

연신내맛집 금강산 감자탕 주차할 곳도 넉넉?

사실 4대~ 5대 정도 될 수 있는 공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연신내맛집 금강산 감자탕 상차림비는

메뉴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 감자탕 대 - 38,000원에 시작해서

뼈 감자탕이 7천원ㅎㅎㅎㅎㅎ

 

가격대비 성능은 역시 뼈 해장국이지만

그래도 4명이나 갔기에 묵은지 감자탕 중 자로 결정!

 

 

 

 

 

 

 

 

 

감자탕이 좋은 이유는 양이 많고

저렴한 맛이 끝내주는 지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묵은지가 맛있었으면 더 좋았으련만

어제는 살짝 아쉽긴 하더만요!

 

 

 

역시 감자탕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양심없게 3개나 비볐더니 다 못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의 벽은 크다 커 -

 

연신내맛집 금강산 감자탕이 좋은 이유는 놀이방도 있다는 거~

단, 초등학교 1학년 이상은 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생기니까 자꾸 놀이방이 눈에 들어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