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이케아카페 싸다구 가성비 갑스

반응형

이케아카페 싸다구 가성비 갑스






오랜만에 이케아 -

아이가 태어났더니 이제 자주 오게 될 이케아~

가성비 갑스라 자주오는데 오늘은 더 가성비가 쩌는 이케아 카페 소개해봄!



일단 이케아카페는 가격이 참 싸다구~

아메리카노가 스몰 사이즈이지만 1,500원 -

아이스도 1,500원이라규! 

역시 싸다구~? 가성비 갑스~?!

ㅋㅋㅋㅋㅋ


이렇게 말하면 어차피 주중에는 무료 아니냐!? 하실테지만

아이스 먹기 위해 얼음은 사야되니...

그런 부분을 감안해서......

그리고 머신이 다르니까 !?!

원두가 다르진 않을 거 같고 ㅎㅎㅎ



나머지 메뉴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나중에 아들이 조금 더 커서 오게 되면 베이비치노 하나 사주면서 

이케아카페 가성비 갑스 - 느껴볼텝니다. ㅎㅎ


그리고 원두 종류도 많고 커피에 관련된 용품들을 사용가능한데

구경하는 잼 -



이케아카페에서는 멕시코, 페루, 온두라스 등

소규모 커피농가에서 재배된 100% 아라비카 커피콩만 사용!

환경까지 생각하는 유기농 커피 UTZ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싱싱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 & 핫핫 아메리카노 -

개인적으로 이케아카페 아메는 아이스 승 -

조금 더 맛있는 편입니다.



아메리카노에 달달한 마들렌이 빠질 수 없죠

단 돈 천원이라 부담도 덜한 편이에요. ^^



이러면 안되지만.....

근처에 있는 안스 베이커리에서 빵도 사다 먹음....

배고팝써엽..

다음엔 이러지 않겠습니당....



오전인데도 이케아는 사람이 넘넘 많음 -

이케아 카페에는 덜 했지만 ㅎㅎㅎ


여하튼 고양 이케아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케아 카페! 강추합니다.

저렴하면서 맛도 좋고~ 뭐 하나 빠지지 않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