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목동현대41타워맛집 개성집 백반이 맛남

반응형


목동현대41타워맛집 개성집 백반이 맛남










처음 가본 목동 현대 41타워 뭐가 이리 큰지 -

맛집도 너무 많고 뭘 먹을지도 고민고민


근데 간 시간이 10시라서

목동현대41타워맛집 연데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길....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게 된 목동현대41타워맛집 개성집!

백반 파는 곳이었는데 불맛이 제대로라 더 맛남


웬만한 김밥천국 제육덮밥은 다 섭렵했는데

여긴 너무 맛남 -


가격은 찌개류는 7천원

볶음류는 8천원


허나, 3이 가든가 2이 가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세트메뉴의 효과

ㅎㅎㅎㅎㅎㅎㅎㅎ



목동현대41타워맛집 개성집 백반 물, 추가 반찬은 셀프

상추와 김도 있는데 갖다 먹으면 됩니다.


목동현대41타워맛집 개성집 영업시간은 평일 10시부터 5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한상!

맛이 기가 막힙니다.


목동현대41타워맛집 개성집 백반이라 김이 주!


집에서 먹는 느낌 그대로 -


깔깔 !!



오랜만에 엄마밥 느낌 맡음 - 

목동현대41타워맛집 개성집 백반 강추합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