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역촌 중국집 추천 배달X

반응형



역촌 중국집 추천 배달X







아내가 아이제일산부인과에 입원하면서 요즘 며칠째 병원에서 생활중입니다.

그래서 근처에 맛집이란 맛집은 다 다녀보고

지겨워서 새로운 곳도 마구 다니던 곳 중에 한 곳을 발견 -


오늘 메뉴는 짜장면 어떠신가요!?

ㅎㅎㅎㅎㅎㅎ



제가 추천하는 역촌 중국집 입니다.

중국집 이름이 뭐냐고요~? 그냥 역촌 중국집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심상치 않지만 배달도 하지 않아 맛이 기대됩니다.

점심시간에 맞춰 갔더니 사람이 꽤 되더군요.

특히 단골 손님이 많은 거 같은 푸근함이 느껴졌어요!




역촌 중국집 추천 배달X은 안되지만

가격 차림표는 봐야겠죠?


기본적으로 짜장면이 4,500원 / 간짜장이 5천원 / 볶음밥이 6천원입니다.

탕수육 작은 건 13,000원이구요~

싸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비싼 편도 아닌 그냥 저냥 가격입니다.

다만, 맛이 꽤 좋습니다!




역촌 중국집 추천 배달은 하지 않지만 주일은 쉬십니다.

아무래도 교회를 다니시는 느낌이 물씬 가게안에서 느껴지네요









김치를 제외하고 원산지에서는 다 국내산!

말했듯이 김치는 중국산이에요~


저는 혼자가서 간짜장을 먹었습니다.

혼자서 밥 먹은 지가 꽤 오랜만이네요. ㅎㅎ

매번 아내랑 같이 먹던가?

회사 안에서 먹으니까 그럴 일이 없었는데 혼자 간짜장 먹으니까 맛 좋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여타 중국집보다 맛은 좋았는데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간짜장이 큼지막하게 썰어서 볶아주는 게 좋은데

역촌 중국집은 약간 작게작게 썰어서 해주시더라고요. 

그부분이 약간 아쉬웠다면 아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