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맛집 추천 방어회 가성비 갑스

반응형


망원맛집 추천 방어회 가성비 갑스





좋은 비주얼 -

그리고 좋은 횟감 --

그리고 좋은 가격!?

ㅋㅋㅋㅋㅋㅋ


사실 비싸긴 하지만 가성비 갑스 -

오늘 망원맛집 우리바다수산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여기~

망원동에서 유명한 지 요즘엔 줄도 서더군요.

예전에도 자주 오긴 했는데

요즘에도 자주 가는 편이랍니다.


한번 단골은 영원한 단골인 셈 -





오늘도 물고기 친구들은 신나게 움직이네요

ㅋㅋㅋㅋ


장사가 잘 되서 그런지

물고기들이 싱싱


죽어 있는 수족관 보면 횟집 분위기 최악인데 여긴 그런 게 전혀 없어요!




신나는 물고기 구경을 뒤로하고 우리바다수산 입장

다른 건 자세히 안 보고 대방어만 가격 봅니다.


대방어 소자 가격은 44,000

대자 가격은 55,000

특대는 66,000


둘이 가서 매번 소자로 먹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10만원 돈 ㅠ




망원맛집 추천 방어회 뿐만 아니라 

우리바다수산은 기본메뉴도 다양합니다.


정말 가성비 갑스는 광어이긴 한데 ㅎㅎ

계절적으로 대방어를 추천하고 싶네요.


정 원하시면 세트메뉴도 추천!











제가 먹었던 망원맛집 추천 방어회~

비주얼부터 끝내주는 게 참치 맛 그대로 -

김에 싸먹으면 그렇게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초장맛과 된장 맛은 더 좋은 편이기도 하고요~



마지막은 매운탕으로 마무으리~

술은 역시 매운탕이죵~

캬캬컄!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망원맛집 추천 방어회 가성비 갑스 추추추추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