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은평 역촌 피자 추천 한명숙이 짱이야

반응형


은평 역촌 피자 추천 한명숙이 짱이야







오늘 피자집 추천!



제가 사는 역촌역에는 피자집이 많습니다.

저희 집 근처만 아니라 동네는 다들 피자집은 많으시겠죠!?

ㅎㅎㅎㅎㅎ


그래도 자주 가는 피자집!?은 있을텐데요.

은평 역촌 피자 추천하면 한명숙을 하고 싶네요.

예전엔 피자스쿨에서 자주 먹었는데 요즘엔 한명숙만 먹음

맛도 맛이고 - 프렌차이즈 아닌 느낌이 퐉! 들어서 말이죠.


은평 역촌 피자 추천 한명숙 전화번호는 02.353-2345예요.

여기다 적는 이유는 저도 나중에 여기서 검색해서 시켜먹으려고 ㅎㅎㅎ



은평 역촌 피자 추천 한명숙 테이크아웃점입니다.

안에서도 먹을 수 있으려나? 싶었는데 불가능해 보임

배달 시키면 5천원 비싸지만

직접 가면 5천원 쌉니다.

그렇게 피자가 만원이면 충분히 M사이즈 먹습니다.

굿굿 베리 굿!!



은평 역촌 피자 추천 한명숙 요일별로 또 할인이 되고

알뜰피자에 체다 크러스트로 해주는데 맘에 듦 -

한번 먹어보면 여기가 가성비 진리라는 걸 느끼죠.



웬만하면 알뜰피자가 맛나며

스페셜 피자도 맛있긴 할거 같은데 -

매번 알뜰피자만 먹다 보니 이제 적응 한듯 해요.


다음엔 소불고기를 한번 먹어볼까? ㅎㅎ








위에서 가격을 알아봤지만

아래 은평 역촌 피자 추천 한명숙 가격표도 확인하세요~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하니까 -

다른 피자집보다 한시간 정도 더 하는 셈이기도 합니다.

피자 스쿨은 10시에 닫는 게 기본이었던 듯?!







은평 역촌 피자 추천 한명숙 포장해온 사진인데

피클과 핫소스 / 치즈 그리고 소스? 이건 뭔 소스지....

아무튼 이름이 있는데 맛있긴 함 ㅎㅎ


다음엔 홈세트를 시켜야겠어요~

뭔가 23000이면 충분히 맛 좋을 듯 -



페페로니 한명숙 피자는 맛은 있는데 뭔가 매움 -

ㅎㅎㅎ 다음엔 불고기로 ~ 얍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