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연희김밥 메뉴 가격 in 응암점

반응형


연희김밥 메뉴 가격 in 응암점





오늘은 연희김밥 메뉴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밥천국보다 자주가는 연희김밥!

사실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그리 저렴하지 않고

맛도 그렇게 있진 않지만 믿을 수 있다는 장점! 하나로 갑니다.

그리고 근처에 김밥천국 등도 없기도 하고 ㅎㅎ

이자르산후조리원 은평점에서 가까운 김밥집이 여기인 것도 -

배가 고픕니다 많이 상당히 많이 ㅠ

산후조리원에서는 딱히 남편밥이 나오질 않기에 -

달라고 하면 밥이랑 국은 몇번 주긴 하는 듯!?


그래서 저는 라면과 김밥을 자주 먹었습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연희김밥 자주 먹었습니당!



사실 김밥천국만큼 요즘 연희김밥도 많은 듯 -

동네마다 하나씩 생기는 걸 보면!?


사실 은평구쪽만 생기는 건 아닌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연희김밥 메뉴은 많고

가격은 쏘소!?

개인적으로 김밥헤븐부터 시작했기에

김밥 = 천원 이라는 인식때문이겠죠.....


요즘 일반 김밥도 2천원은 넘고

잘 싸주시는 곳은 2천 5백원은 하니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크게 부담 스럽진 않은 부분입니다.


개인적으로 김밥 = 싸다 라는 인식땜에 비싸 보이는 것일뿐....




연희김밥 메뉴 가격 in 응암점은 포장전문점으로

꼬마김밥은 천원이지만 양이 안참 --

연희김밥은 드셔야 인정 

연희김밥은 2천 5백원입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참치김밥은 3천 5백원


연희김밥 메뉴 가격 in 응암점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재료소진시까지 -

낮에 갔는데도 먹었으니 아직 재료가 다 소진되진 않았던 거 같아요.




연희김밥 메뉴 가격 in 응암점 휴무날은 월요일 정기휴일입니다.








신메뉴도 있는데

궁중 떡갈비 김밥!

그리고 연희김밥이 좋은 점은 + 플러스 김밥이 있다는 점도 -

반은 참치 반은 오징어

오예~ 베리 굿!




연희김밥 메뉴와 가격은 아래 보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을 듯!?

단체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나중에 소풍 갈 때 한번 더 애용해봐야겠네요.



연희김밥 참치 그리고 노멀 하나씩 -

비주얼 굿굿 베리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