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빛축제 파주여행 데이트코스

반응형

빛축제 파주여행 데이트 코스






추운 날 어디 갈 때도 딱히 없지만

그래도 놀러가고 싶은 게 연인의 마음?!

아빠의 마음도 한몫


어디라도 데리고 가고 싶은 마음 ~

이렇게 긴 구정 연휴에 집에만 있으면 답답하잖아용!


저는 빛축제 파주여행 데이트 코스로 벽초지수목원을 추천합니다.

밤에는 이렇게 빛축제를 하거든요.

다만, 9시까지 입장마감이니 그 전에는 입장을 해야 합니다.





이것저것 이쁩니다.

짧은 게 단점이긴 하지만

사람이 적다는 게 장점!


사진 찍으려면 줄 서야하는데

사람이 없다 보니 언제든 찍기 좋음


나홀로 수목원 빛축제를 보는 느낌이랄까?




빛축제 파주여행 데이트 코스 벽초지 행운나무가 예쁜데

막상 보면 정말 예쁜데>......<

이렇게 사진 찍어놓으니까 별로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오색빛깔 빛축제 -

짧은 게 아쉽지만 예쁨!


인물 사진 찍으면 잘 나올 듯?!

어두워서 잘 안나오려나.....

ㅎㅎㅎㅎ







빛축제 파주여행 데이트 코스 벽초지수목원 아리솔원에는 동물 친구들이 잔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긴 한데 감전 위험 있다고 써 있어서

만지기는 부담 -




할로~ 빛축제 산타 할아버지!

인사 나누고 사진 찍으면 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