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드라마 아이템 사진 속 촬영 장소

반응형

드라마 아이템 사진 속 촬영 장소







이번 MBC 월화드라마 보셨나요!?


ITEM 한글로는 아이템이라고 하는 드라마인데

주지훈 배우가 주연이죠.


신과함께를 통해 천만 배우로 등극해 많은 사랑을 받는데

저 또한 주지훈 배우를 참 좋아라 합니다.

그래서 보는데 그냥 소소!?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드라마 보려고 본 게 아니고 

드라마 속 사진 장면을 찍어가서 찾아보게 됐는데

떡 하니 1화에 나오네요!


바로 아래 ~ 장면!!




드라마 아이템 사진 속 촬영 장소는 벽초지문화수목원 그린하우스랍니다.

사진만 찍고 갔었는데 주지훈 배우 포스가 남달랐죠~

드라마 건승하시길 바라며~ 아이템 속 다른 장소는 아무래도 통영 장소가 많은데

거기는 제가 가본 곳이 아니라서 이만 ㅎㅎ;;

많은 도움을 못 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위 사진 장소는 정확히 아니까 한번 양해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