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갤럭시버드 출시일 가격 vs 아이팟 실제 착용샷

반응형


갤럭시버드 출시일 가격 vs 아이팟 실제 착용샷







생각보다 땡기는 갤럭시버드 -

무선 이어폰 하나 구매해야하는데 아이팟은 비싸고 

딴건 안 땡기고 해서 그냥 저냥 기본 갤럭시노트9 기본 이어폰 쓰는데

갤럭시 버드는 엄청 땡기네요.


사실 아래 갤럭시버드 이미지 보면 아시겠지만 보청기 그대로긴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가격이 착하니까!? 아니 아이팟 보다 저렴하니까......ㅎㅎㅎ




갤럭시버드 출시일 예정은 2019년 3월 8일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 블랙 & 엘로우 3가지로 출시될 예정이고

갤럭시 버드 가격은 129달러 였으니 한국 돈으로 약 14,5000원이죠.

갤럭시S10 예약하면 준다는데 - 아무래도 중고로 풀리면 조금 더 저렴하겠죠!?


갤럭시S10의 특별 기능 중에 하나가 무선 배터리 공유인데 -

갤럭시 버드 사면 딱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ㅎㅎ

따로 이어폰을 구매를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ㅎㅎ

아이팟을 사야하나 싶기도 하고..... 고민됩니다 ㅠ









아이팟의 경우 실제 착용샷은 아무래도 콩나물 그대로죠~ㅎㅎㅎ

그래도 음악 & 통화 품질은 엄청 좋다고 다들 평가가 대단 -

쓰고나서 후회하는 사람들을 보지 못했네요.

요즘엔 소셜커머스에서 반값 행사하면서 인기를 실감했죠~

조만간 아이팟2가 나온다는 설이 있던데 어떻게 나올지 기대중 -

다만, 가격은 두배로 뛰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