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LG G8 핸드아이디 에어모션

반응형


LG G8 핸드아이디 에어모션









삼성 갤럭시폴드 & 갤럭시S10만 생각하고 지켜봤는데

LG G8 & LG V50까지 나왔네요~


다른 건 흥미롭지 않은데 LG G8 핸드 아이디랑 에어모션은 흥미로운 듯


사실 얼마나 쓸 지는 모르겠으나 -

세계최초는 확실하네요 ㅎㅎㅎ


손 바닥으로 화면을 뙇!

정맥을 확인하고 오픈하는 것이지요~

또한 제스처로 뙇!

뭔가 이질적이긴 한데 마법 부리는 느낌 물씬 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G G8 핸드아이디 에어모션이 가능한 이유는

Z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흥미로운 LG G8 핸드아이디 에어모션!

스마트폰 세계최초 정맥 인증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더 신세계를 보여줄지는 모르겠으나 한번쯤은 써볼만할 듯 ~





LG G8 에어모션은 제스처만으로 간단하게 사용 가능 -

이전에는 터치 또는 음성으로 작동시켰으나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죠~

전화 및 알람 컨트롤이 가벼워질 듯?





그 뿐만 아니라 바로가기도 써먹을 수 있다고 하니

휴대폰 위로 샤샤샥 ㅋㅋㅋㅋ 

무엇인가 재미날 듯 합니다.




그 외 LG G8의 장점은 

크리스털 사운드 올레드 기술 탑재 & 4면 밴딩 글래스 & 카메라 성능 업 등

다양한 기능들이 포진해 있답니다.


무엇인가 아쉬운 게 있긴 하지만 언제나 신 기술은 LG가?!

이번엔 얼마나 판매를 할 지 모르겠으나

삼성 뿐만 아니라 LG도 우리나라 대표기업이니 더욱 잘 됐으면 좋겠네요.


LG G8 말고 LG V50은 5G 폰으로 듀얼 스크린이라고 하던데 ㅎㅎ

지켜보니 개인적으로는 LG V50보단 LG G8이 훨 낫다고 생각되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