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동 카페 추천 CAFE BUBU

반응형

망원동 카페 추천 CAFE BUBU








오랜만에 망원 구경 -

아니 망리단길 구경인가? ㅎㅎ


여하튼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어제는 망원동맛집 포스팅 -

오늘은 망원동카페 추천 해봅니다~


무한도전에도 나온 망원동카페 추천 CAFE BUBU!





봄이 벌써 왔나봄 -

낄낄 -


아들과 함께 외출했는데

와이프랑 같이 메뉴판을 보네요.



망원동 카페 추천 CAFE BUBU 베이직 블렌드 - 정말 강추!

이걸로 커피를 마시고 싶은 맛으로 고를 수 있어서 

다른 카페보다 맛이 좋음!

다만, 2시간만 이용 가능해서 아쉽 -









위에서도 말했듯이 망원동 카페 부부는 공간 이용시간이 있슴돠 -

제가 간 시간은 낮 시간이라 그렇게 타이트 하지 않았는데

주말 밤이면 웬지 타이트 할 느낌?!

ㅎㅎㅎ 가는 시간에 따라 약간씩 달라질 거 같네요.


여하튼 망원동 카페 추천 CAFE BUBU 공간 이용시간 2시간으로 제한!





망원동 카페 추천 CAFE BUBU 더치 커피와 아메리카노 블렌드는 b1

신맛이 기가 막힙니다.

또 마시고 싶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커피 마셨어요.




그리고 유명한 망원떡집 경기떡집!

이티떡 먹으면서 집으로~ 헷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