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종로맛집 굴보쌈 여기가 원조

반응형


종로맛집 굴보쌈 여기가 원조








종로에 유명한 굴보쌈 삼해집

35년 전통이라 그런가?

맛은 있고 사람도 많고 -

사실 위생은 별로 인 듯 하긴 한데

그냥 저냥 이정도면 가격도 나쁘지 않아 소소하며 추천하고 싶다 ㅎ






종로맛집 굴보쌈 여기가 원조라고 하던데 사실 잘 모름 -

여긴 하도 많아서 ㅎㅎㅎ

어디가 맛있는지 거기서 거기라 

그냥 유명한 굴보쌈 골목이 되어버림 -


나는 굴보쌈 좋아하는데 안 좋아하는 친구는 또 안 좋아함

그리고 여자들은 웬만해선 안 좋아하는 듯?

위생이 별로라 그런가?




종로맛집 굴보쌈 가격은 3만8천원부터 시작하는데

뭐 나쁘진 않은 가격?

양은 그렇게 많지 않다

15년 전에 갔을 때는 대짜가 18000원이었는데 참 세월 빠르다

그리고 양도 두배여서 유명했는데 ㅎㅎㅎ;


여하튼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나쁘지 않다 -

개인적으로 보쌈 고기는 호불호가 갈리고 -


이 친구라 먹지 않았으면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고 할 뻔 -

개인적인 평가니까 ㅎㅎㅎ;;



들어가면 감자탕이 서비스로 나온다

맛은 그냥 소하 -

100점 만점에 30점 

그냥 서비스는 서비스다

술 안주로 국물 떠먹기 딱인 셈 -

그렇게 맛있지도 않으니 기대 노놉










이것이 바로 종로맛집 굴보쌈 원조의 품격 -

맛있게 찍고 싶은데 맛있게 찍는 방법을 모르겠다

아무래도 이건 노력이 필요한가보다 -



감자탕도 끓이고 종로맛집 굴보쌈도 딱 좋게 나와서 -

술 한잔 하면 딱이다 -

보쌈 양은 대짜인데 둘이서 다 먹을 수 있을 듯?

ㅎㅎㅎㅎㅎㅎㅎ

아쉬울 따름 ~ + _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