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응암오거리 맛집 횟집 추천 가즈아

반응형


응암오거리 맛집 횟집 추천 가즈아








오랜만에 술 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100일도 안된 아들 눈에 앙앙앙 자꾸 떠오르지만

어쩔 수 없는 회식은 -

나를 술로 이끌게 해 -

ㅋㅋㅋㅋㅋㅋ


다만, 3월 14일날 마셔서 그런가?

와이프 눈치가 두배였음


집에 갈 땐 초콜렛 하나 사가긴 했는데

벌써 잠자서..... 망 ㅠ


그래도 사간 게 효과가 있어 다음날 욕은 덜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오늘은 응암오거리 맛집 중에 횟집인 오징어휘날리며 추천해봅니다.


오징어 회가 맛있을 줄 알았다면 오산!?

다른 회가 더 맛있답니다.


사실 오징어 물회밖에 안 먹어봄 

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지도에는 나오지 않네요?

네이버 지도에는 나왔는데~?


정확한 위치 찾아서 찍었으니 ~

여기가 정확합니다!

ㅋㅋㅋㅋ


사실 정신이 팔려서?

오랜만에 술님을 영접하려니까

외관도 찍고 했어야 하는데

하나도 안 찍고 그냥 바로 먹기 시작했답니다.


일단 주문부터 하고 나서 아차.....

사진 찍는 건 이미 늦어버려 ㅠ


그래도 응암오거리 맛집 횟집 추천하고자 이제부터 사진 찍어 써봅니다!




일반적인 횟집보단 스끼다시가 나름 잘 나오는 편입니다.

미역국에 소라에 콘버터 + 초장에 녹색채소?ㅋㅋㅋㅋㅋ 이름 뭐더라....

그리고 꽁치 주셨습니다!


맨 마지막에 튀김? 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튀김은 먼저 나오는 거긴 한데

상당히 바쁜 7~8시에 갔기에 나오는 게 상당히 늦더라고요~

없었어도 몰랐을텐데 그래도 챙겨주셨습니다.


응암오거리 맛집 오징어휘날리며 횟집 사장님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얼마인지?

가격표도 없네요 ㅠ


저희가 먹은 건 58,000원짜리 모듬회 + 매운탕 + 랍스타 세트였습니다.


2~3인분인데~ 상당히 괜찮습니다.

포스팅 하기로 맘 먹은 것도 이것때문이지요.


랍스타가 6만원도 안한다니

거기다가 모듬회까지 나오니 굿굿


사실 모듬회 자체가 세트로 있었는데 4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이었는데

매운탕 가격에 랍스타 가격까지 생각해보면 이게 저렴하더라고요~


가성비가 좋다는 말씀 ~




연어 + 광어 + 우럭 + 하나는 뭔지 모르는데 쫄깃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랍스타까지~

이렇게도 푸짐한데

거기에 매운탕까지 나오니 58,000원이 가성비 좋다고 하는 거~





응암오거리 맛집 횟집 추천 안할 수가 없음~

맛도 깔끔했는데~ 사실 술 먹어서 맛은 중요치 않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망원 또는 홍대에서 술 먹다 동네에서 회 먹으니 가격이 너무 좋으다 -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