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신생아 아기띠 왈라부 슬링

반응형

 

 

 


 

 

 

오늘은 육아템~

육아는 템빨이다!

신생아 아기띠 왈라부 슬링 소개해봄~

 

사실 왈라부 슬링은 구매한 게 아니고

체험단 모집해서 뽑혀서 써봄 -

 

근데 나름 좋은 듯?

원하는 걸 다 살 수 없어서

호로로 아기띠 선물 받은 걸로 연명했는데

이것도 나름 괜찮은 듯 -

왈라부슬링 신생아 아기띠

신생아 아기띠 왈라부 슬링은 3가지 형태로 아기를 안을 수 있고

2키로부터 13키로까지 가능해서 신생아부터 한두살까지 가능할 듯 -

그리고 프리사이즈라 남편 + 아내까지 다양하게 쓸 수 있어서 돈 세이브하기도 좋을 듯 

 

왈라부 슬링 트루 블루

트루 블루 색깔로 겟!

일단 처음이니까 한번 착용법도 흝어 주시고~

바로 착용하고 외출 가봅니다.

 

왈라부 슬링 착용법

ㅋㅋㅋㅋㅋㅋ

 

와이프가 아들을 왈라부 슬링으로 업은 JPG

아내는 엄청 편하다고 함 -

 

아내가 왈라부슬링 했을 때

사실 나도 편하게 하고 나들이 다녀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션니스트? 

 

구경하는 도중에 엄청 울길래

또 신나게 안고 부비부비 함 -

 

신생아 아기띠 왈라부 슬링가 좋은 이유는 

소재가 뭔지 모르곘으나 따뜻함 -

 

호롤 아기띠는 구멍이 송송 나 있어서

약간 겨울철에 쓰기엔 아쉬웠는데 이건 따땃하게 애기를 재울 수 있어서 좋았음

달래는 데는 이제 이골이 남

ㅋㅋㅋㅋㅋㅋㅋ

 

아기 달래기 왈라부슬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