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이마트 장난감 실바니안 패밀리 구경

반응형


이마트 장난감 실바니안 패밀리 구경









이마트 장난감 ㄱㄱ

사실 아이 양말 사러 나왔는데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장난감 엄청 보다 왔어요.


육아 스트레스는 이걸로 푸는 거라며

남편과 함께 열심히 봤네요


그 중에서 실바니안 패밀리가 가장 갖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프리미엄 수집 완구라 어마어마 함....


무슨 레고처럼 가격이 

후미.....


우리 아드님 눈에 안 띄게 해야겠다........


그래도 구경은 공짜니까!?

그리고 아직 60일밖에 지나지 않았으니까 ㅋㅋㅋㅋ



귀여워서 하나 먼저 장만해둘까 했는데

무슨 가격이 후덜덜해서 나중에 사기로 -


엄마가 아빠한테 용돈 받아서 많이 모아둘께 아들~




사실 이마트 장난감은 실바니안 패밀리 말고도 상당했는데

아이들이 눈 돌아갈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이마트 장난감만 보는데도 이리 시간이 많이 가다니 

다시 아들 필요한 거 위주로 보기로 했답니다.









아들에겐 현재 이마트 장난감인 실바니안 패밀리보다

공갈 젖꼭지가 더 필요해서 공갈젖꼭지 & 치발기 & 양말 등등 봤네요.


유아 구강용품이 15% 세일해서 치발기도 엄청 봄

어차피 조만간 사야되니까...ㅎㅎㅎㅎㅎ....


엄마 옷 산 적이 언제인지 모른다..... 아들....




손목치발기 부엉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이마트 장난감 실바니안 패밀리 구경만 하다 갑니다~
용돈 모아 아들 사줘야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