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날씨의 아이 7월 개봉 예고편 신카이 마코토 감독 신작

반응형


날씨의 아이 7월 개봉 예고편 신카이 마코토 감독 신작








유튜브에서 동영상 봤는데

재밌게 생긴 애니 -

그리고 어디선가 들어본 목소리~


감독은~?

신카이 마코토~?

어디서 들어봤더라~

했지만 떠오르지 않아 검색해봤는데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 감독이었네요.

웬지 성우도 비슷한 느낌인데 -


일단 날씨의 아이 영상부터 보고 오시죵~






잘 보셨나요~?

뭔가 재밌을 듯 

ㅎㅎㅎㅎㅎㅎ


애니메이션 영화 


날씨의 아이


원작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 및 각본도 신카이 마코토

캐릭터 디자인 타나카 마시요시

작화 감독은 타무라 아츠시

미술감독은 타키구치 히로시

프로듀서는 카오무라 켄키 및 카와무리 노리타카

애니메이션 제작사는 코믹스 웨이브 필름

배급 : 도호

국내 수입은 미디어 캐슬입니다.


너의 이름은 애니메이션에서도 주제가가 좋았는데

이번 날씨의 아이 주제가는 "사랑할 수 있는 것은 아직 있어" 입니다.



날씨의 아이 스토리 = 시놉시스는

고교 1학년 여름, 낙도에서 가출하고 돝쿄로 온 호타카

생활은 곧 궁핍해졌고, 외로운 나날 끝에 간신히 찾아낸 일은

어느 괴상한 오컬트 잡지의 라이터 일이었다.

그의 앞날을 시사하는 것처럼 연일 쏟아지는 비..


그런 와중에 북적거리는 도시 한편에서 호타카는 한 소녀를 만난다.

어떤 사연을 품고 동생과 둘이서 밝고, 씩씩하게 사는 소녀 하루나

그녀는 신비한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저기, 지금부터 맑아질거야"


조금씩 비가 거치고 아름답게 빛나기 시작한 거리 -

"기도"만으로 하늘을 맑게 할 수 있는 힘을 지닌 여자아이!







예전엔 지브리 스튜디오를 참 좋아라했는데

이제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 작품을 찾아보고 있네요.


나이는 엄청 먹었어도 -

아직은 애니메이션을 꾸준히 보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










출처 : 애니타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