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데이트코스 파주 튤립축제 벽초지

반응형


데이트코스 파주 튤립축제 벽초지








데이트코스로 좋은 곳!

파주 벽초지수목원 소개해봅니다~


지난 번에도 소개해봤지만~

오늘은 더욱 활짝 핀 튤립들이 있기에 -

한번 더 소개해드립니다.





엊그제만 해도 튤립들이 다 피지 않았는데

오늘 보니 꽤 많이 피었네요.




데이트코스 파주 튤립축제 벽초지 퀸즈가든은 만발입니다.


벌써 지기 시작한 곳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주말을 넘기시면 튤립 보기가 쉽지 않을 듯 합니다!


데이트 하기 딱 좋은 곳!

이번주가 기횝니다~

낄낄 -


개인적으로 추천 해드립~




데이트코스 파주에서 하는 튤립축제인 만큼

벽초지 튤립 꽃들을 안 보고 지나칠 수 없겠죠~?


제가 찍은 사진을 보시죵~


잘 찍진 못해도 심혈을!? 한번 기울여 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데이트코스 파주 튤립축제 벽초지 헤븐 게이트에 위치한

아래 핑크핑크 튤립이 제일 예쁘더라고요~ ㅎㅎ




헤븐 게이트 잔디밭을 쭉 지나치면

꽃밭들이 또 있고~ 그 안에 꽃들이 즐비합니다.


형형색색의 꽃들이라고 하는 게 정확하겠네요!!



마지막 데이트코스 파주 튤립축제 꽃은~

빨간 레드로 준비해봤습니다~


넘 예쁘죠!? ^^


오늘 아니 이번 주 연인끼리 데이트하러 오시죠~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