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벽초지수목원 튤립축제 철쭉 만개

반응형



벽초지수목원 튤립축제 철쭉 만개








파주에 위치한 벽초지문화수목원

짧게 말해 벽초지수목원 ㅋ

사계절 내내 축제가 한창인 이 곳은

지금 현재 나우! 5월 2일 현재!!!!!

벽초지수목원 튤립축제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튤립축제를 진행하는 곳 답게 곳곳에서 튤립들을 살펴볼 수 있는데

일부 구간은 먼저 피어서 그런지 일찍 시든 곳도 찾아볼 수 있네요.


그 자리를 철쭉 꽃들이 채우고 있는데

사실 벽초지수목원 튤립축제 보다 철쭉 축제라 명하는 게 더 나을 지 모르겠습니다.


철쭉 꽃들이 넘 예쁘거든요.




벽초지수목원 퀸즈가든 왼쪽은 튤립들이 반겨주고

오른쪽은 철쭉들이 반겨주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벽초지수목원 튤립축제 평일인데도 와서 구경하고 계신데

주말엔 더욱 사람이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메인 광장격인 퀸즈가든에서만 사진 찍었는데

이렇게 예쁜 사진들이 나오네요.










많은 분들이 철쭉과 홍매화를 배경으로 사진 찍으시죠.

개인적으로 제일 예쁜 꽃은 홍매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은근히 벚꽃보다 더 예쁜 느낌이에요.






클로즈업 해본 철쭉들 -

너뭉 ㅖ뻐서 다시 사진기를 들게 하네요~


날씨 좋은 날 벽초지수목원 튤립축제 철쭉 보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