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마블 영화 순서 차기 확정 영화까지 알아보자

반응형

마블 영화 순서 알아보자









마블 영화는 굉장히 많음~


사실 저는 다 보긴 봤는데

마블 영화 아직 못 본사람도 있고

처음부터 다시 보고 싶은 사람도 있기 때문에

오늘은 마블 영화 순서를 알려드릴까 함


글로 적어볼까~ 하는데

아래 이미지를 찾음

그래서 글로 마블 영화 순서 적을까말까 고민했는데 

그건 또 아닌 거 같고

하다가 결국 마블영화 순서 글로 적기로 했음!



마블 영화 순서 알아보자!

그림을 보면 더 쉽게 이해 가능!


1. 캡틴 아메리카


2. 캡틴 마블 


3. 아이어맨


4. 아이어맨2


5. 토르


6. 헐크 


7. 어벤저스


8 아이언맨3


9. 토르2


10.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져


11. 가디언스 오브 더 갤럭시


12. 가디언스 오브 더 갤럭시2


13. 어벤저스 - 에이지 오브 더 울트론


14. 앤트맨


15.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16. 블랙팬서


17. 스파이더맨 - 홈커밍


18. 앤트맨 앤 스와프


19. 닥터스트레인저


20. 토르 - 라그나로크


21. 어벤저스 - 인피니티워


22. 어벤저스 - 엔드게임











그럼 이제 확정된 차기 마블 영화에 대해 알아보자~



제일 빠른 건 마블 영화 차기작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19년 7월에 만나볼 수 있다


스파이더 맨~



그 다음 마블 영화는 닥터스트레인지2

개인적으로 마법사를 좋아하기에 기대작 -



그 다음 마블 영화 차기작은 블랙팬서 및 이터널

이터널의 경우 마동석 배우가 참여하기로 해서 난리가 난걸로 기억하는데~?

확정이 맞는지는 다시 한번 기사 찾아봐야겠다 ㅎㅎ



마지막 마블 영화 확정 된 작품은

가디언스 오브 더 갤럭시3


처음에 가오갤 봤을 때는 노 잼이었는데

계속 보다 보니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개인적인 기대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