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고양 카페 스타필드 도스타자스

반응형



고양 카페 스타필드 도스타자스









고양 카페 하나 추천해봅니다.

네~ 어디신지 감이 오시죠~!?


스타필드 안에 있는 

더 자세한 곳은 PK마켓 과 연결되어 있는

고양 카페 도스타자스 -


사실 처음엔 이게 뭐야? 라고 생각했는데

스타벅스보다 낫고 고양 스타필드 안에 있는 카페들 보다 더 나음


일단 가격적으로 가성비가 갑스 -


아메리카노 하나가 3,500원이라고 하면 말 다 한거 아닙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동네 커피샵도 4천원인데!?

ㅎㅎㅎㅎㅎㅎㅎ


완전 싼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고양 스타필드 안에 카페 치고는 많이 싼 느낌 -




웬지 직영으로 하니까 더 싼 느낌

고양 카페 스타필드 도스타자스 핸드드립은 4,5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싸지 않습니까!?


강추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PK마켓 안에 음식점들도 몇몇 군데 있는데

일반적인 곳보다 더 저렴합니다.


이제서야 알게되서 아쉬울 따름 -




플라스틱컵은 매장내 사용 금지

다만, 먹다가 남기면 일회용 컵에 주니까 들고 나갈 수 있습니다.


자연을 사랑합시다!

자연 보호!!





고양 카페 스타필드 도스타자스 피코크 제품도 판매하는데

3500원이 안됩니다.


3,480원!!!!!!!


어떻게 이런 가격이 나오는 지 모르겠지만

3,4800원!!!!!!!

ㅋㅋㅋㅋㅋㅋㅋ


피코크 제품들이라 그런가!?

ㅎ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 쥬스랑 망고 쥬스 사 먹음

1,870원이라 부담 없음


얼음컵도 따로 주셔서 핵굿!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 카페 스타필드 도스타자스 다른 디저트 제품들도

가성비 갑스 - 사실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ㅎㅎㅎㅎㅎㅎㅎ

다른 카페에 비하면 너무 저렴함 

대부분 PK 마트 제품들이긴 하겠지만

그렇긴 해도 가성비가 좋은 건 사실!




고양 카페 스타필드 도스타자스 원하는 원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콜롬비아 & 에티오피아를 좋아하는데

매장에서 볶으니 더욱 좋은 질의 커피를 마실 수 있을 듯!




이렇게 한상 -

고양 카페 스타필드 도스타자스 핸드드립 + 망고쥬스 + 딸기쥬스를 시켰는데

만원이 채 나오지 않습니다~


다른 곳 가면 이렇게 시키면 어마어마하게 나오는데!?

거의 반값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쥬스는 담겨져 나오는 거긴 하지만!

그래도 가성비는 갑스!!!!!!!





토탈 금액 9,050원~

이제 스타필드 고양 가면 무조건 여기만 갑니다~
카페는 도스타자스!! 추우처어어어어어어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