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삼송 스타필드 맛집 시골막국수

반응형


삼송 스타필드 맛집 시골막국수








삼송에는 스타필드가 있고~

삼송에는 이케아도 있고 -

사실 이케아가 삼송에 있는 건 잘 모르겠고....

고양에 있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노래로 ~

삼송에는 하나로마트 꽤 큰 게 있고

잇힝힝


제가 자주 가는 3인방


하나로마트

이케아 -

스타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애가 생기고 다른 곳 갈 만한 곳이 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띠로리 -



조금 더 크면 마트말고 다른 곳도 가야겠어용~



여하튼 오늘은 삼송 스타필드 맛집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삼송 스타필드 맛집으로는 꽤 많은 곳들이 있는데

쉑쉑버거 - 소이연남도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막국수도 있답니다..

삼송 스타필드 맛집 시골막국수 !! 인정!? ㅇㅈ!




삼송 스타필드 맛집 시골막국수 가격은 9천원

사실 저렴한 건 아닌 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국수 왜케 비쌈 ㅠㅠㅠㅠㅠㅠ


보쌈 시키면 딸려오던 메뉴인데

9천원 내고 먹으려니까 아깝긴 함...

그래도 어쩔 수 없지....

먹고 싶은 건 먹어야지용~

ㅎㅎㅎㅎㅎㅎㅎ




삼송 스타필드 맛집 시골막국수 잇토피아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 막국수가 먹고 싶다면~ 스타필드 잇토피아로 렛츠고우!









삼송 스타필드 맛집 시골막국수 동치미가 나오는데

매콤하게 먹고 싶으면 그냥 조금만 넣어서 돌돌 말아먹고

더 맛있게 먹고 싶으면 아에 동치미 육수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삼송 스타필드 맛집 시골막국수 가격은 9천원 -

신세계 포인트도 쌓이고 있구나~

천점 당 1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1500점 이상 모음

꽤 많이 썼군.... 




추천해봅니다~

삼송 스타필드 맛집 시골막국수! 

오늘 밤 메뉴는 나야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