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응암역맛집 토종 춘천닭갈비 강추

반응형



응암역맛집 토종 춘천닭갈비 강추








여기가 진리~

여기가 맛집!


여기가 응암역맛집 토종 닭갈비 춘천~

춘천에서 먹는 닭갈비보다 더 맛있는 집 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군대를 춘천 102보충대 다녀와서 그런가?

닭갈비가 그냥 보기도 싫었는데

요즘 들어서는 닭갈비 조꼼씩 먹기 시작함 -


예전엔 정말 노맛, 비싸, 기름져~?

그랬는데 요즘엔 그냥 이래저래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여기는 응암역 근처에 있는

춘천 토종 닭갈비로 상당히 맛남

사람들도 꼬 ㅐ 있고 ~

ㅎㅎㅎㅎ


춘천 토종 닭갈비 - 

국내산 닭고기만 사용해서 쫄깃함 -


그리고 막국수랑 같이 먹으면 더욱 맛이 기가 막힘 -


터블 치즈사리는 먹지 않았지만 

나중에 가면 먹으면 좋을 듯 -


나중에 볶음밥에 해먹어도 맛있긴 할 듯?!


응암역맛집 토종 춘천닭갈비 1인분 가격은 11,000원

닭내장도 11,000원인데~ 와이프가 싫어할까봐 닭갈비로만 주문!!











세팅 완료~

3인분인데 뭔가 2인분 같은 느낌은!?

제가 지금 배가 고파서 그런거겠죠!?

ㅜㅜㅜㅜㅜㅜㅜ


배가 상당히 고픕니다 -



촵촵촵~

일단 계속 익히고 돌리고 익히고~

그러다 보니 - 사리가 먼저 익었습니다 -




깔깔 -

다 익을 때쯤 맞춰서 

막국수를 시켜서 겟 -


막국수랑 먹는 닭갈비는 그리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은 촵촵촵 -

볶음밥으로 한 게임 하면 그렇게 맛있습니다 -


낄낄 -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힛!!



맛있는 건 한번 더 -

촵촵촵~



응암역맛집 토종 춘천닭갈비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