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점보의자 에시앙 P에디션 후기

반응형

점보의자 에시앙 P에디션 후기







육아는 뭐다~?


"육아는 템빨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아이를 키우다 보니 

공감하는 말 중에 하나 -


하나 키우는데도 이렇게 힘든데

둘 키우면 얼마나 힘들지 -


그래도 이렇게 봐보니 너무 예쁘네요.


오늘은 육아템 중에 점보의자 범보의자 범퍼의자?라고 불리는 육아템!

하도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써봤는데 이게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해서

비싸더라도 에시앙 P에디션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가겨 빼곤 다 만족-

ㅎㅎㅎㅎㅎㅎㅎ


점보의자 에시앙 P에디션은 처음엔 살 생각이 없었지만

100일 셀프 촬영 하다 보니 살 수밖에 없었죠~


뭔가 앉혀야 하는데 

기본 의자로는 아이가 앉질 못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점보의자 에시앙에는 잘 앉아 있더라고요~

100일차에 한두시간 앉았다는 게 신기 -







여하튼 이런식으로 점보의자를 써먹으려고 해서

조금 저렴한 점보의자 사볼까 했는데

그냥 나중에도 앉혀서 생활 할 수 있도록 나름 고가의!? 점보의자 에시앙 P에디션을 구매했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로~?

ㅎㅎㅎㅎㅎㅎ


근데도 비싸 -

단점이 비싸 -

ㅠㅠㅠㅠㅠ





점보의자 에시앙 P에디션 구성품으로는

일단 점보의자 본체 하나 + 무빙카트 + 트레이 + 카트 핸들 + 안전바 등

구성품은 별 거 아니지만 있으면 다들 좋은 것들 -


특히 무빙카트는 별 시덥잖았는데

나중에 쓸만할 듯? 조카가 1살인데 끌고 다니는 거 보면 넘 귀엽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중에 걸음마 초기단계때 많이 사용할 듯 합니다.












점보의자 에시앙 P에디션 트레이 설치나 안전벨트 탈착방법 등은

상당히 쉬운 편이라 안내지만 봐도 충분히 혼자 하실 수 있습니다.


유모차 5중 안전장치 보다 점보의자 안전벨트 보니 뭔가? 허접하지만

그래도 없느니만 못하니까 이거라도 꼭 해야죠!!







점보의자 에시앙 P에디션 완성~

이제 슬슬 이유식 시작해야하는데

트레이 써먹을 수 있겠죵!?

ㅎㅎㅎㅎㅎㅎㅎ





120일 된 아들 ~

점보의자 에시앙 P에디션에 잘 앉아있습니다.


찡찡 거리긴 하지만 

그건 그냥 앉아있기 싫어서 그런거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육아는 템빨!


없으면 없는데로 살 수 있지만

있으면 편하게 육아를 진행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