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우리V카드 라이프케어 혜택

반응형



우리V카드 라이프케어 혜택







우리카드 V LIFE CARE 지금은 단종된 카드


2004년?인가에 만들었다가 

지금까지도 사용하고 있는데

좋은 지 나쁜지는 모르겠으나

다시 만들수 없어서 그냥 저냥 갖고 있습니다.


큰 장점으로는 우리 할인이라고 해서

국내 가맹점 - 이마트나 홈플, 롯데마트 5% 할인이라 꿀!

그리고 모든 병원의원에서도 할인! ㅎㅎㅎㅎㅎ


근데 월 5천원이라 -

뭐 크진 않은데 소소한 혜택

그리고 주유 60원도 할인돼서 꿀입니다.

다만, 이 모든 우리V카드 라이프케어 혜택 볼 수 있는 조건은 

전월 실적 30만원이라는 거~

무조건 써야합니다 -


우리V카드 라이프케어 혜택 중에 가장 좋았던 점은

영화 할인인데 - 아무래도 영화할인이 6천원이나 돼서 꿀!


그리고 스벅, 커피빈, 투썸 25% 할인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우리V카드 라이프케어 혜택 패밀리레스토랑 25% 할인

피자헛, 애슐리, 아웃백, TFIF, 매드포갈릭, 세븐스프링스 등


패밀리 레스토랑 안간지는 꽤 됐지만

그래도 할인 되니 꿀~


휴대폰 이용료 자동이체 3% 할인도 되는데~

많이 쓸수록 할인 되니 좋죠 ~ 뭐!











우리V카드 라이프케어 혜택 은행거래 수수료 면제

투인원 결제 서비스 -

호텔 할인 등등 뭐 여러가지 있긴 한데

위에 서비스가 거의 전부인듯!?

나머지는 짜투리 -




제일 중요한건 우리V카드 라이프케어 혜택 보려면

전월실적 30만원을 쌓아야 하는데

주유 금액은 할인 받을 순 있어도 전월실적에는 포함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사실 이제는 발급되지 않는 우리V카드 라이프케어!

그래도 아직까지 많이 쓰이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 나온 카드들도 좋긴 한데

웬지 예전에 만들고 10년 넘게 썼더니 저는 이 카드만 쓰게 되네요.


나중에 혜택 확인하기 좋게 개인 블로그에 남겨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