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제주도맛집 서황 돈가스 핵강추

반응형



제주도맛집 서황 돈가스 핵강추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쓰는 듯?

요즘 뜨뜻 미지근해지다보니까 너무 안 써서 ㅎㅎ

그리고 놀러 다니느라 정신 없지만 

이제는 정신차리고 꼭 하나 이상은 써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너무 방문자 수가 떨어지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매일매일 새로운 걸 업데이트 해야 그나마 사람들이 들어오겠죵?

ㅎㅎㅎ


오늘은 제주도 놀러갔다 발견한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주도는 딱 3번 다녀왔는데

3번 다 다녀온 제주도맛집이 있답니다.


제주도 까지 가서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느냐? 라고 생각되긴 하지만

그래도 여행지에서 먹는 맛있는 음식은 괜찮으니까 ㅎㅎ

판단은 본인이 알아서 하시길 바라며 -

최소 딜레이 시간이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더군요.

이 점은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제가 소개하고픈 제주도맛집은 서황 돈가스입니다.

제주도 애월쪽에 위치한 곳으로

효리네 민박에 처음 소개됐었는데 저는 그 전에 다녀와본 기억이 있던 곳이랍니다.

효리네민박 이후로 대박이라 더 먹기 힘들어짐.....




기본적으로 영업시간이 짧은데

일단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그리고 저녁장사는 오후 5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입니다.


정기휴일은 매주 월요일이며,

마지막 주는 월요일, 화요일이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서글서글한 인생이 일품인 캐리커처가 있는데

안에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보면 똑닮았다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제주도맛집 서황의 메뉴는

일단 서황카츠 만원

안심카츠 만2천원

모듬카츠 만5천원

생선카츠 만5천원

샐러드 우동 만원


이렇게 됩니다

ㅎㅎㅎ

기본 주문은 1인 1메뉴고~

처음 반찬이랑 숟가락 젓가락은 갖다 주시지만

두번째부턴 셀프입니다.


개인적으로 서황카츠 안심카츠 모듬카츠 다 먹어봤는데

나름 서황카츠가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고

안심카츠는 또 맛나는 편이랍니다.

모든 걸 먹어보고 싶다면 모듬카츠가 좋긴 하나

개인적으로 생선가스는 추천하지 않고

돈가스 종류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생선가스를 좋아하는데

질질 흐르는 타르타르 소스가 좋았던가 봅니다.

뭔가 오동통통했는데 생선가스가 저에겐 별로 -

그렇다고 맛없다는 건 아니니까 ㅎㅎ




서황카츠를 시키는 사람은 없어 못 찍었고

안심카츠는 여럿 시켜서 찍어봤습니다.


저희는 10명이 가서 기다리느라 꽤 오랜 시간 기다렸는데

1시간 30분 조금 안됐던 듯?


비오는 날이었던 걸 감안하면 엄청 기다린 셈이죠..




마지막 이렇게 찍어놓고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제주도맛집 서황 돈가스 핵강추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