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서울 근교 카페 파주 분위기 좋은 라플란드

반응형




서울 근교 카페 파주 분위기 좋은 라플란드










서울에 살다 답답해서 -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그럴 때 가면 좋은 곳!


친구들과 

아니 연인과 함께

데이트 하기 딱 좋은 곳!


서울 근교 카페 오늘 추천해봅니다.


서울 근교 카페 중

오늘 가본 곳은 파주 더티트렁크 다음으로 괜찮은 듯?


사실 더티트렁크보다 나은 거 같기도 합니다.

내부는 더티트렁크가 낫긴 하지만

여긴 외곽 아니 풍경이 더 좋다고 해야할까?


2층에서 바라보는 게 뻥 뚫려서

한강이 보이는 데 좀 괜찮습니다.

ㅎㅎ

 






서울 근교 카페 라플란드의 아쉬운 점은

주차 시간이 정해져 있다는 것 -


물론 주차하기가 쉽진 않지만?

그래도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두분이나 계시고

주차를 원활하게 도와주시니 뭐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1층 내부는 

이것저것 파는데

가격이 어마어마 합니다.


주전자 하나에 230만원 짜리 보는데

뭐 이리 비싸노?


싶더라니까요

ㅎㅎㅎㅎㅎㅎㅎ





서울 근교 카페 라플란드 1층엔 로스팅 하는 곳도 

위치해 있는데 이렇게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 하고

직접 제빵까지 하니까 맛이 상당한 거 아닐까 싶습니다.


원한다면 원두 상담과 베이커리 납품문의까지 가능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은 사악한 정도이긴 하나 -

뭐 어느정도 감안하면 그냥저냥 괜찮습니다.


물론 맛이 있기 때문에 감안할 수 있는 게 아닐까 싶네요.





1층에서 바라본 풍경도 상당히 좋지만

2층 풍경은 더 좋답니다.


그래서 서울 근교 카페 연인끼리 가라고 추천하는 거이기도 하지요.









2층에서 바라본 풍경은

멀린 한강까지 보이고

옆으로는 파주 롯데 아울렛이 보인답니다.


뭐 놀러왔다가

파주 롯데 아울렛 가는 것도 나빠보이지 않습니다.

ㅎ _ ㅎ;






서울 근교 카페 라플란드 가격표를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꽤 비싼 편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도 직접 제빵과 로스팅까지 한다고 하니

그 점 감안해서 먹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어느정도 용납되지만 가격이 쎄긴 쏍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아메리카노 한잔과

머쉬룸 비프 피자 하나 

그리고 초리죠 토마토 파스타 하나면

둘이서 먹기엔 충분한 양 -


피자는 개인적으로 아쉬웠고

파스타는 먹을만 했습니다.




그리고 맛은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서울 근교 카페의 자랑은 역시 풍경이죠 -


뭔가 사진기술이 없지만

이렇게 음식과 함께 배경 찍으니 상당히 살아나죠?

ㅎㅎㅎㅎㅎㅎ


너무 분위기 좋네요.



덩달아 좋아하는 아들녀석 -


서울근교카페 파주 분위기 좋은 라플란드 추천해봅니다.


낄낄 -


찾아가려면 자차는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