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일산 카페 추천 빠르끄 베이커리

반응형


일산 카페 추천 빠르끄 베이커리









오늘 날씨 참 좋죵~?

아니 요즘 날씨가 참 좋은 거 같아요 -


이런 날엔 역시나 놀러가야되는데~

아기때문에 멀리 가질 못해서 -

가까운 곳으로 이동~


오늘은 파주를 벗어나

일산 카페 빠르끄에 가보았습니다.


검색검색하다가 가봤는데

멀리 갈 정도까지는 아닌 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일산 살거나 - 

서울근교데이트 하실 때 이용하실거면 더 좋을 듯 해요


아무래도 파주에 있는 카페들이 더 좋다고 얘길 하고 싶은데

파주까지 들어오려면 꽤 많이 걸릴테니까요.


어딜 가나 비슷비슷하기도 하고

시간 대비 일산 카페 빠르끄 추천!@





빠르끄를 추천하는 이유는

일산 베이커리 카페가 별로 갈만한 데가 없었는데

요긴 베이커리 카페예요.




오픈 한달간 식빵 100개씩 증정했다는데 -

저는 못 받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9월에 갔으니 말 다했죵 뭐~

ㅎㅎㅎㅎㅎ


일산 카페 빠르끄 아쉬운 점은

주차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

주차할 공간이 마땅치 않아요.



일산 카페 빠르끄 운영시간은 

아침 아홉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며


3층부터 옥상까지 이뤄져 있답니다.

옥상은 테라스 카페라서 꽤 이쁜데 -

더운 날보다는 선선한 날 추천해요~


옥상에서 피크닉?

느낌 그대로


아시죵~?

ㅎㅎㅎㅎㅎ






3층엔 내부도 있고

이렇게 외부 식물원처럼 꾸며놓기도 했어요 -


여기도 좋고 -

옥상도 좋고 -


기분 따라 

그날 자리 비워져 있는 곳에 따라 

앉아서 먹으면 될 듯 해요~





주말이라 그런지~

빵보다 사람이 더 많아보이네요.


일산 베이커리 카페 답게 -

빵이 엄청 많이 준비되어 있고

시간시간마다 쏙쏙 나오고 있어요!!









막 무지 비싸다!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무지 싸다~~~~~~

이런 느낌도 아니예요.


적당히 선선~한 느낌 그대로!



일산 카페라고 추천하는 이유는

베이커리가 생각보다 덜 달아요!

건강한 맛이랄까~

ㅎㅎㅎㅎㅎㅎ


저는 빠리파뜨 싸구려 질질 흐르는 맛이 좋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




초코는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당.

데헿




시원한 음료 한잔에

밖에 풍경 보면서 촵~


이런 게 신선놀음이 아닐까 싶어요~

너무 좋은 날 -

너무 좋은 공간 -


이번주는~ 일산 카페 빠르끄 추천해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