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카카오메일 주소 신청

반응형

카카오메일 주소 신청











 예전엔 이멜 만들 수단이 참 많았고

다양한 도메인으로 인해서 나만의 개성을 찾았던 거 같은데

이젠 그럴 방법이 없어졌죠.


누구나 다 만들어놔서 Free, Solo, ABC 등등 닉네임은 언감생심 -


허나, 이번에 카카오에서 다음 말고도

카카오로 도메인을 낸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카카오이메일이 나온다는데 -

먼저 신청하기가 있어서 좋은 이메일 아이디를 뽑아낼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신청했는데 한두개 됐으면 좋겠네요.




카카오메일이 좋은 이유는 

아무래도 카톡 깔아놓으면 메일 알림을 받을 수 있게 만든다는 방식 같아요.


네이버 아이디랑 구글 아이디는 늘 가서 확인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카톡은 매일 같이 들락날락 거리니까 손쉽게 확인 가능할 듯 해서

이제 카카오메일이 나오면 저는 완전 이사를 할 느낌입니다.

그리고 카카오메일 생기면서 나만의 워너비 아이디도 가졌으면 좋겠네요!



카카오메일 만드는 방법은 카카오콘 15개로 신청할 수 있는데


카카오콘은 뭐 선물하기나 멜론 등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는

새로운 리워드 프로그램이랍니다.


뭐 상술이긴 한데 계정연동만 해도 카카오콘 15는 받으니까 -

충분히 카카오메일 선 신청할 정도는 나온답니다.








카카오콘 모아서 카톡 네번째 화면에 들어가서 보면

카카오메일 이벤트 화면에 들어가서 신청하면 됩니다.


해보니까 컴터로는 안되네요~

폰으로 하시길 바라며 -


좋은 카카오메일 아이디 선점하시길 바랄게요~



365



카카오 사전 신청 이벤트 당첨해서 만들기는 아래 통해서 확인!

2019/11/06 - [일상 --] - 카카오 메일 등록 만들기


반응형